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지원하겠다..박일호 밀양시장, 설 명절맞이 민생현장 방문

최규철 기자 승인 2020.01.24 09:28 의견 0

지난 22일 박일호 밀양시장이 밀양아리랑시장을 방문해 시민과 악수를 하고 있다. (자료=밀양시)

[한국정경신문(밀양)=최규철 기자] 박일호 밀양시장이 전통시장이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 간 박일호 밀양시장이 전통시장, 경로당, 산업단지 등 민생현장을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에는 밀양아리랑시장을 방문해 시장상인회, 물가모니터요원 등 50여명이 함께 밀양물산소비운동 캠패인을 펼치고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한 후 내일5통 경로당을 방문해 새해를 맞은 어르신들과 덕담을 나누었다.

23일에는 사포일반산업단지 내 삼흥열처리와 동은단조(주) 기업체를 방문해 생산현장 근로자들의 의견을 청취하였으며 하남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한 후 덕인노양요양원과 강남요양원을 방문하여 관계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저렴하고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우리가 함께 노력해야한다.”며 “상인, 어르신, 근로자 모두가 살기 좋은 밀양을 만들기 위해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고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