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힐링 설캉스 위해..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피로회복 패키지’ 출시

장원주 기자 승인 2020.01.10 19:46 의견 0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설 연휴 고객들의 힐링을 위해 ‘피로회복 패키지’를 출시했다. (자료=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민족 명절 설날을 맞아 설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로회복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추석 연휴에 객실 예약률이 80%에 육박하는 등 명절 연휴에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점에 주목해 선보이게 됐다.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기 제격인 ‘피로 회복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또는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 2인과 12시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돼 서두르지 않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도 증정해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했다.

이외에도 2020년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출시된 ‘힘찬 1월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식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2020 캘린더와 머그컵, 무릎담요 등 품격 있는 호텔 어메니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평일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힐링 라운지 1시간 무료 이용, VR룸 1회 무료 이용 기회를 선사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설 연휴에 호캉스를 통해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피로회복을 위해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