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 류화영 언니 류효영과 나눈 카카오톡 공개 "힘든 얘기 할 때가 없네"

여진주 기자 승인 2018.08.23 22:13 의견 0

(사진=엘제이 SNS)

[한국정경신문=여진주 기자] 방송인 LJ(엘제이)가 류화영 쌍둥이 자매 류효영과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카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23일 LJ(엘제이)는 자신의 SNS 통해 류효영과 나눈 카카오톡 메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류효영은 LJ(엘제이)에게 “그래요. 오빠 신중하게 잘 선택해요”라며 "나는 오빠 응원해요"라고 보냈다.

이에 LJ는 "어디 힘든 얘기 할때가 없네"라며 한탄하는 듯한 발언을 이어갔다.

앞서 LJ는 22일과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 자신이 함께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에는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류효영은 댓글을 통해 반발했다. 그는 “오빠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에요?”라며 “우리 허락 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 그래요 진짜. 지워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LJ는 류효영의 사진을 삭제하지 않았다. 류효영의 댓글은 현재 삭제됐지만, 온라인을 통해 확산된 상태.

한편 류화영의 소속사 관계자 측은 "연인사이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