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예식 준비중인 예비부부에 추천.. 카드큐, 청첩장 특별할인
김성원 기자
승인
2019.06.01 09:17 | 최종 수정 2019.06.01 09:21
의견
0
'카드큐'는 “큐” 신호로 진행자에게 대사, 동작, 조명, 음악 등의 시작을 알리듯이 고객님의 특별한 예식과 행사를 알리는 카드를 의미한다. 사진은 디지털출판 전문기업 한국학술정보㈜에서 선보이는 카드 제작 전문 브랜드. (자료=한국학술정보)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청첩장 제작 전문 브랜드 '카드큐'가 여름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쉿! 여름신부만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예정된 예식 날짜와 함께 그 날을 빛낼 청첩장을 골라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한 모두에게 카드큐 5000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해당 할인권은 세일 상품이나 쿠폰 등 다른 할인에 추가로 할인이 가능해 더 특별하다. 응모한 댓글 중 베스트를 선정해 시원 달콤한 설빙 인절미 빙수도 추가로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6,7,8월에 결혼식이 예정된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대적으로 웨딩 업체 일정에 여유가 있는 여름 예식은 각종 할인 혜택이 많기 때문에 이 시기에 예식을 준비하는 커플은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카드큐의 ‘쉿! 여름신부만 추가 할인’ 이벤트는 여름 예식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가 청첩장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찬스다.
뜨거운 여름에는 여름만의 감성을 담거나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청첩장이 인기다. 싱그러운 느낌을 담은 '리프 청첩장',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마블패턴 청첩장', 언제나 인기인 꽃에 시원한 컬러를 입힌 '플라워 청첩장', 심플해서 더 매력적인 '심플 청첩장', 수채화로 그려진 '일러스트 청첩장'이 대표적이다.
특히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마치 여권과 티켓처럼 구성된 청첩장인 '출발'로 결혼을 여행에 비유해 휴가철인 여름에 특히 반응이 좋다.
그 외에도 여름에 풍성하게 활짝 피는 향기로운 작약이 하늘빛 컬러와 어우러지는 '블리스', 푸르른 숲 속을 어여쁜 신랑신부가 자전거로 가로지르는 상쾌한 청첩장 '다정한 풍경'도 여름 시즌 베스트 청첩장이다.
카드큐의 “쉿! 여름신부만 추가 할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만 진행되는 한정 할인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