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 독일 최대 드럭스토어 갱년기 상품 1위 기록

김성원 기자 승인 2019.05.28 10:46 의견 0

지난 27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AIM Global 신제품 설명회에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 ‘ANGEL-E’가 소개되고 있다. (자료=내츄럴엔도텍)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갱년기 여성건강 기능성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내츄럴엔도텍은 자사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이 최근 입점한 독일 최대 드럭스토어 디엠(DM)에서 갱년기 카테고리 1위 상품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유럽에 이어 동남아에서도 필리핀 최대 멀티-레벨 마케팅(MLM) 기업인 AIM Global을 통해 여성 갱년기 제품 ‘ANGEL-E’를 출시했다. 

AIM Global은 필리핀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홍콩, 대만, 일본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아프리카까지 500만명 이상의 글로벌 회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효능을 자랑하는 헬스 및 뷰티 케어 제품을 주로 취급한다. 미국, 캐나다 및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허가 조건을 충족시키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의 효능과 안전성에 주목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1억명의 인구 대국 필리핀의 갱년기 시장은 수요와 필요성이 급증하고 있으나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는 천연물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제품은 없는 상황”이라며 “차별화된 기능성과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 잠재력이 큰 필리핀 시장을 공략해 동남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ANGEL-E 제품은 필리핀을 시작으로 아프리카까지 판매를 넓혀나갈 예정이며 내츄럴엔도텍은 필리핀 외에도 태국 및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신규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