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대명절 추석 연휴 기간(10월 5일~10월 9일) 동안 공단이 운영 중인 공공 체육시설을 휴관한다고 1일 밝혔다. (자료=여수시도시관리공단)

[한국정경신문(여수)=최창윤 기자]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송병구)은 대명절 추석 연휴 기간(10월 5일~10월 9일) 동안 공단이 운영 중인 공공 체육시설을 휴관한다고 1일 밝혔다.

휴관 대상은 ▲진남수영장 ▲망마국민체육센터 ▲장애인국민체육센터이며 정상 운영은 오는 10일부터 재개된다.

다만 연휴 전 개천절인 3일에는 망마국민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만 운영하며 4일에는 진남수영장과 망마국민체육센터가 정상 운영된다.

공단은 추석 연휴 기간에도 시설물 안전관리와 긴급상황 대응을 위해 비상근무 체계를 가동해 시민과 관광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송병구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연휴 동안에도 공단은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휴관 이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설별 세부 운영 일정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공공 체육시설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