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그룹 계열사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 롯데멤버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롯데그룹 계열사에 대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PLCC카드 2종을 출시했다. (자료=롯데카드)
‘롯데멤버스 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으로 구성된 이번 통합 PLCC는 롯데그룹 계열사 이용 개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5%까지 적립해 준다.
롯데멤버스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를 한도 제한 없이 엘포인트로 기본 적립해 준다. 롯데그룹 계열사로 구성된 ‘롯데멤버스 브랜드’ 이용 시에는 이번 달 이용한 브랜드 개수에 따라 월 5만 포인트까지 특별 적립해 준다.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7%를 한도 제한 없이 기본적립 해주고 롯데멤버스 브랜드에서는 이용 개수에 따라 월 10만 포인트까지 특별적립 해준다. 두 카드 모두 기본적립과 특별적립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롯데멤버스 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의 연회비는 국내와 해외 겸용 각각 3만원, 15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디지로카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매장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롯데멤버스 카드 2종으로 롯데그룹 계열사에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별도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로카앱과 롯데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계열사를 많이 이용할수록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고 계열 외 다른 가맹점에서도 한도 없는 적립을 제공하는 등 빈틈없는 혜택을 담았다”며 “참여 계열사를 늘리는 한편 롯데멤버스 카드 전용 할인 프로모션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