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한국타이어)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한국타이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25일 올해 첫 번째 브랜드데이로, 주요 타이어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은 '벤투스', '아이온', '다이나프로', '키너지' 등 한국타이어의 대표 브랜드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3% 포인트가 적립되며 일부 카드사 고객에게는 8% 추가 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타이어 4개를 일괄 구매하면 최대 8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일부 행사 제품에 한해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 파손 시 교환해주는 '안심서비스'도 제공된다.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30일 해피보증'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날 저녁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SUV 전용 타이어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쇼핑라이브 중 4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센터 스타터팩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