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제주가 봄방학과 삼일절 연휴 여행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키캉스 콘텐츠와 미식 호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자료=파르나스호텔)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파르나스호텔 제주가 봄방학 및 삼일절 연휴를 맞아 가족여행객 모시기에 나선다.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호텔 제주가 봄방학과 삼일절 연휴 여행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키캉스 콘텐츠와 미식 호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가족 고객들에게 특화된 공간인 패밀리 라운지에서 신규 키즈 클래스를 론칭하고 여행객과 제주도민들에게 중문 지역 최고의 호텔 뷔페 중 하나로 통하는 콘페티 다이닝 혜택이 포함된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다각화하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안한다.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인기 프로그램인 제주 쿠키 만들기 클래스에 이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동시에 환경 보존 가치를 일깨워주는 모루 인형&키링 만들기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최대 5명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키즈 클래스는 형형색색의 모루를 활용하여 나만의 핸드메이드 인형 만들기, 알록달록한 비즈와 업사이클링 키링을 함께 연결해 개성 넘치는 컬러 키링 만들기 등 두 가지로 준비됐다.

클래스 참여 고객들에게는 업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호텔 로고 키링도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클래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키링은 버려진 병뚜껑을 재활용하여 만들어 단순한 기념품을 넘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교육적 가치를 담고 있다.

모루 인형&키링 만들기 클래스는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 이용 가격은 1인당 3만3000원이며 하루 전까지 프런트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이와 함께 28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주중 및 주말 조식, 주중 점심, 주중 저녁 뷔페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투숙 기간 중 2인 1회 이용할 수 있다.

31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한 주중 저녁 옵션의 경우 21만원 상당의 뷔페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파르나스호텔 전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리워즈 바우처도 지급된다.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조식 옵션 선택 후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에 체크인하거나 점심 및 저녁 뷔페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봄방학과 삼일절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이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새로운 키즈 콘텐츠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키즈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어린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키즈 클래스를 강화했으며, 올 한 해 동안 시즌별로 테마에 맞는 다양한 키즈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