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누적매출 1조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마데카 크림 리야드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50여년 간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에 주력해 온 동국제약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동국제약의 57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인 ‘마데카 크림’부터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고농축 광채 세럼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마데카 더마마스크팩3 인텐시브 포뮬러’ 등 다양한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6800만개(2015년 4월 ~2024년 12월 기준)를 돌파했다. 센텔리안24는 이에 힘입어 2015년 출시 이후 브랜드 누적 매출액 1조(2015년 4월 ~2024년 12월 기준)를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출시된 ‘마데카 크림 리야드 스페셜 기획세트’는 일상 속 행복을 함께하는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를 담아 ‘마데카 병풀 정원에서 피어나는 마음’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50ml) 3개를 포함하는 등 풍성하게 구성됐다.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항산화 기능과 흡수력을 더했다. 병풀 유래 핵심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에 알카닌 콤플렉스 등을 함유했다.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을 결합한 엘라스틱 3코어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각종 유효성분을 안정화시켜 피부 전달력을 높이는 일명 ‘방패 캡슐’ 기술을 적용해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패키지 디자인은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상징인 병풀과 꽃들로 꾸며진 정원에서 1968년부터 이어온 동국제약의 반세기 넘는 피부과학 노하우와 독자적인 테카놀로지 기술을 바탕한다. 고효능 액티브 성분을 개발하는 연구원의 모습과 정원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감정을 재해석해 고스란히 담아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일상 속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존경하는 사람에게, 감사한 사람에게, 그리고 나에게, ‘Thank You’라는 문구와 함께 ‘마데카 병풀 정원에서 피어나는 마음’을 이를 통해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마데카 크림 리야드 스페셜 기획세트’는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