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봉안당 용인공원 아너스톤, 홈페이지 전면 개편
박진희 기자
승인
2025.01.24 15:2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복합 장지 기업 용인공원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편의성 개선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탐색이 어려웠던 홈페이지 환경을 개선하고 보다 편리한 회원 서비스 및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사용자 중심 영역을 고도화하여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으로 장묘 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 모바일 기기에서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X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디바이스에 알맞은 화면을 제공할 수 있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분양 상품 정보를 세부적으로 제공해 사용자들이 필요한 자료를 쉽고 빠르게 탐색하고, 편리한 상담 신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회원 서비스 부분에서는 통합회원가입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증대했다. 계약 관리와 관리비 납부 내역 조회 및 납부 과정을 간소화했다. 계약 회원의 범위를 확장한 ‘MY패밀리’ 회원 제도로 개편해 가족 단위의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마이페이지 기능을 강화해 더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인을 위한 추모 공간인 ‘하늘홈피’를 리뉴얼해 온라인 추모관으로 개선하여 사용성을 높였다. 이미지 업로드와 편지 및 댓글 작성 등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반영해 고인을 추모하고 기억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로 거듭날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시설 이용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홈페이지 내 공원안내, 묘역 찾기, 봉안함 찾기 등 편리한 시설 이용을 위한 기능과 고객문의, FAQ, 이용 안내 등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제례실, 아너스테이블, 상차림 등의 서비스 예약 및 결제 기능을 추가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예약,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용인공원 아너스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이었다”며 “앞으로도 아너스톤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용인공원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2일까지 용인공원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1만명과 용인공원 홈페이지 가입 후 개인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인원 10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용인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