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씨텍 박수관 회장, 올해도 여수시에 설맞이 백미 기증..1억원 상당
최창윤 기자
승인
2025.01.23 09:0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여수)=최창윤 기자] ㈜와이씨텍(YC TEC) 박수관 회장이 올해도 명절을 맞아 1억 원 상당의 사랑의 쌀 3570포를 후원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시청에서 열린 후원 전달식에 정기명 시장과 김영규 前 여수시의회 의장, 여운익 우리이대로봉사회 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박수관 회장에게 고액 기부자를 지칭하는 ‘아너소사이어티 오플러스’ 인증패를 전달했다.
기탁된 백미는 박수관 회장의 기부 참뜻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우리이대로봉사회를 통해 장애인 가정과 홀몸 어르신, 사회복지시설 곳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수관 회장은 “추운 날씨지만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세심한 마음으로 살피고 힘이 닿는 데까지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힘든 시기인 만큼 우리 이웃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선물”이라며 “40년이 넘는 세월을 꾸준하게 후원해 주신 박수관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고향 여수를 향한 애정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해 시정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