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사회복지시설도 위문

최창윤 기자 승인 2025.01.22 13:12 의견 0
해남군의회는 지난 21일 오전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해남읍 5일 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및 시설 관계자를 격려했다. (자료=해남군의회)

[한국정경신문(해남)=최창윤 기자] 해남군의회(의장 이성옥)는 지난 21일 오전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해남읍 5일 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및 시설 관계자를 격려했다.

장보기 행사는 해남군의회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함께하여 경기침체 등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시장 상인을 위로하고 지역농수산물과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이어 선회노인요양원, 등대원 등 해남군 관내 13개 노인요양시설 및 아동시설을 찾아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온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이성옥 의장은 “전통시장에서 합리적이고 품질좋은 제수용품을 준비하셔서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힘든 상황에서도 헌신하고 계시는 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는 세심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