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전통놀이부터 요트 체험까지..설 이벤트 진행
박진희 기자
승인
2025.01.21 09:00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금호리조트가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설 황금연휴를 맞아 전통놀이부터 프리미엄 요트 체험,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금호리조트 3개 콘도(통영·설악·화순)에서는 오는 28일부터 양일간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단 투호, 제기차기,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조성해 명절 전통놀이와 함께 설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체험존에 마련된 전통놀이 미션 성공 시 부대시설 및 조식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 공식채널을 팔로우하고 미션 성공 영상을 업로드하면 ‘푸른 뱀’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제주리조트에서는 같은 기간 조식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 아니면 도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해 ‘도’가 나오면 던킨 아메리카노 1잔, ‘모’가 나오면 사우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특색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한산도 앞바다의 낭만을 가득 담은 ‘설 연휴 프리미엄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설맞이 해넘이 요트’와 ‘설맞이 일출 요트’로 나눠 선보인다. ‘설맞이 해넘이 요트’는 불꽃놀이와 포토카드, 새해 LED 소원초를 포함한다. ‘설맞이 일출요트’는 투어와 새해맞이 오션뷰 사우나 체험을 28일부터 3일간 이용할 수 있다.
아산스파비스&스파포레에서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설날맞이 캡슐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설 내 숨겨진 보물 캡슐을 찾으면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 및 온천 이용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화순스파리조트는 28일부터 양일간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화순아쿠아나 워터파크 및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선베드 및 용품 대여 고객과 3대 가족 입장 고객대상으로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 혜택도 선착순 제공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설 명절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한국 고유의 전통놀이와 지점별 특색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금호리조트가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 휴식 그 이상을 넘어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를 경험하며 가족 간 유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