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낚시, 인재육성기금 이웃돕기성품 2천만원 통영시에 기탁

박순희 기자 승인 2025.01.04 16:57 의견 0
통큰낚시는 지난 3일 박재홍 총괄대표와 통영점 박성준 대표, 거제점 박가원 대표가 함께 통영시를 찾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인재육성기금 500만 원과 이웃돕기성품(15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자료=통영시)

[한국정경신문(통영)=박순희 기자] 통큰낚시(대표 박재홍)는 지난 3일 박재홍 총괄대표와 통영점 박성준 대표, 거제점 박가원 대표가 함께 통영시(시장 천영기)를 찾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인재육성기금 500만 원과 이웃돕기성품(15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통큰낚시는 미수동에 위치한 낚시용품 전문 판매업체로 매년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봉사활동과 사회공헌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상생을 실천해 오고 있다.

박재홍 대표는 “지역 인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통영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보탬이 되도록 애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인재육성사업에 대한 기업의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요즘 경제가 힘들고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우리지역 인재들을 위해 마음을 내어 주시니 감사하고 유용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