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노원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쌀’ 1.7톤 전달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2.10 09:2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연말 릴레이로 진행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서울시 노원구 어르신들께 식료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노원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쌀’ 1.7톤을 전달했다. (자료=HDC현대산업개발)

이번 따듯한 겨울나기 사랑의 쌀 전달식은 지난 9일 미성노인정, 삼미노인정, 서광노인정, 월촌노인정 등 노원구 일대 노인정 대표단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월계시영고층아파트 단지에서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전달한 쌀 1.7톤은 노원구 인근 어르신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을 위해 준비한 쌀이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께 온기로서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지난주 용산드래곤즈와 함께한 미리크리스마트 산타 원정대 활동과 더불어 연탄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남은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주변의 어려움을 살피고 함께 극복하기 위한 상생경영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