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중기부 주관 12월 동행축제 참여..“전국 백년가게에서 할인 제공”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2.02 13:0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롯데카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동행축제에 참여해 한 달 동안 ‘백년가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2일 롯데카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동행축제에 참여해 '백년가게'에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자료=롯데카드)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중기부에서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공식 인증을 받은 점포다. ‘백년가게·백년소공인’ 홈페이지에서 전국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1300여 곳 백년가게에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최대 1만원까지 터치 할인해 준다. 디지로카앱 터치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 완료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디지로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외식 부담 완화와 전통을 이어 나가는 가게에서의 소비 촉진을 위해 이달 동행축제에 참여했다”며 “동행축제가 지역경제와 내수시장에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