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 국립순천대에 ‘천원의 아침밥’ 햅쌀 기탁

최창윤 기자 승인 2024.11.01 12:56 의견 0
국립순천대학교는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가 학생들을 위한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햅쌀 20kg 95포(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자료=국립순천대학교)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지부장 주철호)가 학생들을 위한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햅쌀 20kg 95포(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1일 열린 기탁 행사에는 국립순천대학교의 이병운 총장, 문승태 대외협력부총장, 정정조 학생처장이 참석했으며 NH농협은행에서는 주철호 순천시지부장, 서형인 순천대학교지점장, 허준 총무팀장이 참석했다.

주철호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장은 “학생들이 아침 식사를 든든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아침밥 수요를 늘리고 쌀값 불안정에 따른 농업인의 어려움을 극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운 국립순천대 총장은 이에 대해 “NH농협은행의 의미 있는 기탁에 감사하다”며 “쌀소비 촉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NH농협은행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