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65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임직원 및 파트너사 포상..동반성장 협력관계 강화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9.12 10:3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롯데건설이 12일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임직원과 파트너사 노고에 대한 포상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이 65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임직원 및 파트너사를 포상해 동반성장 협력관계를 강화했다. (자료=롯데건설)

이날 기념식에는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 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등 총 382명의 임직원에 대해 포상이 주어졌다.

또 20년 이상된 장기 협력 파트너사 29개 사에 대한 포상도 진행해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협력관계를 강화했다.

롯데건설 박현철 부회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국내외 현장에서 회사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모든 파트너사와 롯데건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지속 가능하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롯데건설 창립 65주년 기념’ 영상을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롯데건설의 65번째 생일’이라는 콘셉트로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는 롯데건설의 전국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과 본사 임직원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