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공식 파트너 문화상사,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서 장관 표창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9.11 12:28 의견 0
문화상사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일자리창출지원 부문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자료=문화상사)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연세생활건강의 공식 파트너사 문화상사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일자리창출지원 부문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 포상’은 일·생활 균형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일자리 창출과 질적 개선에 공이 큰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다.

문화상사는 연세생활건강의 공식파트너사로 사람, 자연, 식품의 조화를 위한 ‘최상급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건강기능식품업계 선도하고 있다.

문화상사는 이번 시상에서 ▲평균 고용률 지속증가 ▲직원 복리후생 및 워라밸 확대 ▲일·생활 균형의 모범적 실천 ▲여성일자리 창출 등 일자리 창출과 일·가정 양립, 고용안정 등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자료=문화상사)

문화상사는 200%의 청년일자리 창출을 기록했었고, 청년의 고용 안정화를 위해 청년점유비를 72%까지 증가시킨 이력이 있다. 또한 여성일자리 창출은 185%로 증가시켜 청년 및 여성층 등 다양한 계층에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창출한 것이 주요 성과로 인정받았다.

문화상사의 박중우 회장은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수상에 이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자리창출지원 장관 상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