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3500만원 쏜다..'워너비챌린지' 데이세븐·기억해·도깨비·뮤즈원 정답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27 17:30 의견 0
토스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워너비챌린지'이 등장했다.

27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워너비챌린지 관련 깜짝퀴즈가 등장했다.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총 상금 3천 5백만원이 걸렸다.

퀴즈는 '2019년 최고의 스토리 RPG 기대작은 워너비챌린지는 □□□□이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한다. 빈칸에 들어갈 개발사의 한국어 명칭은'이다. 정답은 데이세븐 이다.

또 다른 퀴즈는 '2019년 최고의 스토리 게임인 '워너비챌린지'의 OST에 오마이걸이 참여한 □□□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기억해 이다.

'워너비챌린지'는 여자 주인공이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겪는 도전기와 연애 스토리가 배경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캐릭터의 정체는'라는 퀴즈도 나왔다. 정답은 도깨비 이다.

이어 '패션 SNS 워너비챌린지 도전! 의상 스타일링과 컨셉 촬영으로 □□□에 도전하자!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뮤즈원 이다.

한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의 SNS스타 도전과 연애기를 한국적인 콘셉트로 구성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이다.

스토리 게임 명가 ‘데이세븐’의 대표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진의 참여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돋보이는 게입이다. 또한 도깨비와의 로맨틱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게임 내 캐릭터들과 상호 작용하며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RPG 요소가 포함돼 색다른 스토리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