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11월 21일 입니다..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강화정령·전용코스튬 선물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21 16:53 의견 0
카카오페이지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모바일 역할수행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일이 화제다.

카카오페이지가 21일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날 "엑소스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일은 2019.11.○○이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를 제시했다.

검색창에서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은 '21'이다.

퀴즈는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3만 캐시를 뽑을 수 있는 캐시뽑기권을 제공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엑소스사 등 특색있는 게임으로 잘 알려진 우주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100여 명의 개발진이 약 2년간 개발을 진행했다. 15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제스 및 강화정령 등을 지급한다. 27일까지 7일간 총 3단계로 구성된 게임 내 도전과제를 클리어한 유저에게 주인공 제온의 전용 코스튬을 선물한다. 유저의 계정 생성일로부터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