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직장인셀럽 가입자 대상 ‘뭉쳐야 깬다’ 이벤트 진행

윤성균 기자 승인 2024.07.11 11:0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우리WON뱅킹 ‘우리직장인셀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뭉쳐야 깬다’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직장인셀럽 가입자 대상 ‘뭉쳐야 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우리은행)

이벤트는 샐러리맨 특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직장인셀럽에 가입하고 매달 50만원 이상 급여이체를 하는 직장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자격을 얻은 고객들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일 5개의 망치를 받게 된다. 참가자들은 이 망치를 이용해 얼음을 깨고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에 매일 참여해 얼음을 깨뜨릴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이 밖에도 우리은행은 ‘우리직장인셀럽’에 가입하는 직장인 고객에게 ▲최대 200만 꿀머니 제공 ▲커피 쿠폰 ▲영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우리직장인셀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과 국민관광 상품권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얼음을 소재로 시원하고 재미있는 급여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직장인들을 위해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