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소비 동참하는 경동나비엔, 친환경 캠페인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했네!’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6.05 10:01 의견 0

경동나비엔이 ‘2024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했네!’ 캠페인을 실시한다.(자료=경동나비엔)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캠페인으로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한다.

경동나비엔이 ‘2024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경동나비엔이 친환경 했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4 녹색소비주간은 다양한 분야의 기관과 기업이 참여해 친환경 제품 소비를 진작하는 행사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를 이어가고 있다.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경동나비엔 대리점과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나비엔 하우스 방문 및 상담 고객, 나비엔 라이브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보일러 모양의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먼저 9월 30일까지 실시되는 나비엔 친환경 지원금 캠페인을 통해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NCB55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을 지원한다.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10만원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경동나비엔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난방은 물론 온수 기능을 대폭 강화해 온수가 나올 때까지 버려지던 물을 절약하고 난방 에너지 절감과 대기오염 물질 저감에 기여한다.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으로 떠오른 나비엔 환기청정기 프로모션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환기청정기 렌탈 구매 고객은 30일간의 무상 체험 후 렌탈을 정식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6개월치 렌탈료가 면제된다.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1개월 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후 월 3~4만원 대(6년 계약 기준)로 환기청정기를 이용할 수 있고 본사 직영 케어서비스 전문가 나비엔 파트너가 방문해 클리닝, 필터 교체 등 제품을 관리해준다.

일시불로 환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은 물론 라돈까지 감지하는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와 12만원 상당의 케어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등 친환경·고효율 제품을 통해 지구환경과 생활환경을 쾌적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왔다”며 “올해도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해 고객의 ‘녹색 소비’를 응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