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마법같은 환상의 무대, 가족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 20일 티켓 오픈

7월20일~8월25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
롯데월드XHJ키즈XEBS미디어 3사 최초의 합작 작품..작년 초연 관객 2만명 기록

김영훈 기자 승인 2024.05.20 19:15 의견 0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포스터. (자료=HJ키즈㈜)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올 여름을 강타할 가족 뮤지컬, 마법 같은 환상의 무대가 다시 돌아온다. 공연제작사 HJ키즈와 롯데월드, EBS 미디어가 합작해 만든 가족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가 오는 7월20일부터 8월25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가족 콘텐츠 전문 그룹 HJ키즈와 롯데월드의 첫 번째 합작으로, HJ키즈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연출과 퍼포먼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까지 더해져 초연 관객 2만명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나쁜 마음을 이용해 매직 판타지아를 차지하려 하는 '쉐도우'를 물리치기 위해 '도로시'와 '마법국 삼총사',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용감하게 맞선다. 모차르트 '마술피리'와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 등 유명 클래식 음악을 기반으로 한 넘버들로 구성돼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고 그에 맞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스토리와 음악뿐만 아니라 무대 위와 아래 구분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또한 이 공연의 매력이다.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올라와 출연 배우들과 함께하는 댄스 대결, 커튼콜에 객석으로 내려와 버블 건을 쏘는 버블 객석 이벤트로 어린아이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모두 즐기기 좋다는 평을 받았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매직쇼로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 모두를 마법이 펼쳐지는 꿈과 환상의 공간으로 초대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매일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되는 HJ키즈만의 스페셜 시그니쳐 뮤지컬 파티는 온 가족이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서트와 배우들이 무대에서 내려와서 관객을 직접 찾아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관객과 배우가 객석, 무대 구분 없이 하나 된 마음으로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고, 사진을 찍으며 마법 같은 시간을 공유할 수 있다.

특별히 여름방학을 더 풍부하게 보낼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패키지 또한 준비돼 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공연 관람권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또는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에서 함께 한 로티와 로리를 다시 만날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를 즐기고 바다 생태계 흐름을 배우는 아쿠아리움 체험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 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는 20일부터 예스24 티켓,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첫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1차 조기 예매 할인으로 6월2일까지 예매 시 53%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