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 ‘보이스 캐롯’ 2기 선봬..“서비스 개선 극대화 기대”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5.20 15:1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은 고객 패널 프로그램 ‘보이스 캐롯(Voice Carrot)’ 2기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이스 캐롯’은 현재 캐롯의 보험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캐롯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평가나 제안 등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해 부족한 점은 개선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출범한 보이스 캐롯 1기는 총 740여 명의 고객이 멤버로 활동했으며 이번 2기는 패널 활동 참여 고객은 1000여 명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보이스 캐롯 멤버는 스마트폰을 통해 보험 서비스 이용경험 관련 모바일 설문에 수시로 참여하게 된다. 설문 완료 시 캐롯 모바일앱에서 다양한 상품 구매와 보험료 결제에 사용 가능한 캐롯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받는다.
디지털 채널을 통한 설문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심층 인터뷰와 고객 초청 행사도 예정돼 있다.
공정아 캐롯손보 CX본부장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는 캐롯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보이스 캐롯 고객 패널분들이 중요한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동차보험 가입 후 안전하게 운전만 해도 보험료의 최대 20%를 추가 할인해 주는 최근 출시된 상품과 같이 캐롯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