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2024 로즈아워페스타' 개최

18일~6월6일 20일간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펼쳐져..무료 이용 가능

김영훈 기자 승인 2024.05.16 16:25 의견 0
포스터. (자료=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대표이사 신치용)는 이달 18일부터 6월6일까지 20일간 송파구 소재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2024 로즈아워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로즈아워페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이다.

이 행사는 장미 개화 시기에 맞춰 체육산업이 관리‧운영하고 있는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인프라를 활용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장미와 음악 공연, 식도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서는 지난해 '로즈아워페스타'에서 시민들이 가장 많은 인증샷을 남긴 일루미네이션 조형물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며 장미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2023년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3' 출연진 호림, 임지수, 아샤트리, leejean(리진)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각종 음료와 맥주, 다양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는 'F&B존'과 수공예 소품부터 아기자기한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도 준비돼 있다.

한편 한국체육산업개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1990년 7월 설립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