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출석체크 이벤트’ 펼쳐..노트북, 사인유니폼 등 경품

윤성균 기자 승인 2024.04.24 09:2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한 ‘홈경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하나은행)

이벤트는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다섯 번의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중 두 경기 이상 현장 관람에 참여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27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홈경기를 시작으로 4월 30일 김천상무프로축구단, 5월 18일 인천유나이티드 FC 등 이벤트 기간 중 치러지는 홈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고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홈경기 출석체크 도장을 받으면 된다.

홈경기 현장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혜택도 커진다. 총 345명에게 경품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석체크 도장을 네 개 이상 받은 경우 ▲노트북 ▲대전 월드컵경기장 스카이박스 이용권 ▲선수 사인 유니폼 등 경품 혜택이 있으며 두 개 이상일 경우에는 ▲선수 사인 머플러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대전하나시티즌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대전하나시티즌이 아시아 명문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