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IP 장기 운영 기념..‘열혈강호 온라인’·‘홍콩반점’ 제휴 이벤트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17 14:23
의견
0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엠게임이 제휴 이벤트를 통해 ‘열혈강호’ IP의 장기간 운영을 기념한다.
엠게임은 열혈강호·더본코리아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과 ‘홍콩반점0410(홍콩반점)’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만화 IP ‘열혈강호’ 출간 3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반점에서 ‘한비광 세트’나 ‘흑풍회 세트’를 이용하면 열혈강호 기념 카드팩이 제공된다. 카드팩에서는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코스튬 쿠폰 ▲홍콩반점 쿠폰 ▲열혈강호 한정판 굿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쿠폰은 게임 내 금전방 NPC에게 쿠폰 번호를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의상 2종과 헤어 2종 중 1종의 무작위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열혈강호 온라인 응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서비스 20주년 기념 응원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홍콩반점 1만원 상품권(40명)과 게임 아이템 강호패(30명) 및 단우헌(30명) 1일권을 지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사업부 강영순 본부장은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20주년 및 원작 열혈강호의 출간 30주년을 맞아 게임과 원작이 함께 진행하는 홍콩반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뜻깊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 기간 열혈강호를 사랑해 주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며 게임 서비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