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 성수동에 뜬 ‘오스템 표랑이’ 팝업스토어 인기..이달 말까지 소비자 만난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4.11 16:1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최근 오스템파마가 운영하는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스토어가 인기다. 이에 오스템파마가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30일까지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는 오스템임플란트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표랑이 캐릭터 런칭과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치약, 칫솔 출시를 기념해 오스템파마가 마련한 첫 단독 팝업 스토어 행사다.
현장에서는 뷰센과 오스템 각 라인업별 모든 구강건강 관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존이 마련돼 있다.
먼저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OSSTEM MBTI 응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충치케어, 잇몸케어 등 가장 고민이 되는 치아 관리 분야와 취향 별 선호하는 제품 컬러, 치약 향을 고르고 응모권에 도장을 받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 방식으로 패밀리 양치키트 세트, 치약, 칫솔 등을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팔로우하면 오스템 표랑이 미니 치약(40g)을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추가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OSSTEM MBTI’ 현장 이벤트에서 본인이 선택한 치약과 칫솔을 양치키트에 담아 선물한다.
스토어 내 별도로 마련된 편의공간에서 양치를 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1000원에 표랑이 에디션 칫솔을 판매한다. 치약과 가글 액은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성동구 소재의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오스템임플란트 및 자회사 임직원은 명함이나 사원증으로 인증할 경우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그 동안 백화점, 마트 한 켠에서 뷰센 팝업 스토어를 간간히 운영했는데, 이번에는 단독 공간을 별도 대관하여 비교적 장기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며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지난 4월 1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성수동을 찾은 20대 젊은 분들이 표랑이 치약, 칫솔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에 서울 도심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로드샵 팝업 스토어 운영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스템파마는 앞서 지난달 오픈한 본사 공식 스토어 뷰센몰에서도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치약 구매 시 오스템G 잇몸케어 미니 치약(40g)을 증정하며 오스템 패밀리 양치키트 세트 구매 시 표랑이 쇼핑백을 본품 구매 수량만큼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제품 소장 가치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특별 한정판으로 대학교 기념품샵에도 입점했다. 최근 오스템파마는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스누플렉스와 학생회관 기념품점, 온라인 SNU MALL에 입점을 마쳤다. 서울대학교 CI가 제품과 포장 패키지에 금박 처리된 서울대학교 한정 뷰센 덴탈 2:3 세트와 뷰센S 및 뷰센C 치약, 뷰센 칫솔(4개입) 세트를 판매한다.
오스템파마는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가족 및 지인들에게 선물하거나 초·중·고등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서울대학교 방문을 기념해 구매한다”며 “서울 주요 대학 기념품샵 입점을 추가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