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부산까지..동아제약 ‘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 실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11 13:55 의견 0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을 실시한다. (자료=동아제약)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박카스가 지친 대학생들의 활력 지킴이를 자청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에게 피로회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은 지난 9일 숙명여대를 시작으로 ▲15일 전남대 ▲16일 동아대 ▲17일 영남대 ▲18일 충북대 총 5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각 학교별 캠퍼스 내에서 일일 팝업 존 형태로 진행하며 부스에서는 박카스 제품 및 굿즈 제공, 게임, 포토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지난해 처음 시행한 박카스 캠퍼스 어택은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올해는 전국 광역으로 넓혀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박카스의 활력을 전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 캠퍼스 어택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피로회복과 더불어 소소한 추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박카스는 언제나 청춘들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