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컴 김승겸 총감독, 고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 기탁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4.10 10:23 의견 0
고창군은 주식회사 빅컴의 김승겸 총감독이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탁해왔다고 9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승겸 총감독, 심덕섭 군수 (자료=고창군)

[한국정경신문(고창)=최창윤 기자] 고창군은 주식회사 빅컴의 김승겸 총감독이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탁해왔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김승겸 총감독음 고향사랑기부제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탁해 2024년 첫 최고 한도액 기부자가 됐다.

고창군의 올해는 기부금 7억원을 목표로 기부금 유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시행 첫 해인 2023년 6억원을 초과 달성한 고창군은 지역 기관‧사회단체와 재외군민, 관계인구들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고창을 방문한 김승겸 총감독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창군이 청년이 일하고, 아이들이 뛰노는 활력 넘치는 고창군을 만들어가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창과 좋은 인연을 맺어가며, 고창군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김승겸 총감독님의 고창 사랑 실천에 감사를 드리며, 시행 2년차를 맞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알찬 결실을 이뤄갈 수 있도록 기부금유치와 기금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