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12 한국vs미국, 오후 7시 SBS 생중계..호주vs일본은 SBS스포츠

최태원 기자 승인 2019.11.11 18:08 의견 0
멕시코가 11일 정오 일본 지차 조조 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만과의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첫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자료=WBSC 트위터)

[한국정경신문=최태원 기자] 한국과 미국간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1차전이 11일 오후 7시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다. 

한국은 조별라운드에서 3전 전승을 거두며 1위로 슈퍼라운드에 진출했다. 반면 미국은 2승 1패로 멕시코에 이어 조 2위로 슈퍼라운드에 진출했다. 한국은 1승을 안고 슈퍼라운드에 진출한 반면 미국은 1패를 안고 진출한 상황이다.

한국과 미국간의 경기는 지상파 SBS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SBS는 조별라운드부터 한국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한국 대 미국의 경기는 SBS 외에 모바일 WAVVE(웨이브)를 통해서도 중계된다.

11일 오후 7시에는 호주와 일본간의 경기도 동시에 열린다. 호주와 일본은 지바 조조 마린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는 케이블채널 SBS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11일 정오에 열린 대만과 멕시코간의 슈퍼라운드 경기에서는 멕시코가 2-0으로 승리를 거두며 선두권으로 치고 올라섰다. 멕시코는 조별라운드에서 미국을 상대로 거둔 1승을 안고 슈퍼라운드에 진출해 2승을 챙겼다. 반면 대만은 조별라운드에서 일본에게 당한 1패에 멕시코전 1패를 더해 2패째를 기록해 최하위로 떨어졌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