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늘부터 30일간 갤럭시 ‘AI 업그레이드 페스티벌’..매장에서 참여 가능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4.01 07:2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KT가 갤럭시 AI기능 업데이트 기능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안내할 계획이다.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오늘부터 30일까지 갤럭시 AI 기능 업데이트에 맞춰 전국 KT 매장에서 ‘AI 업그레이드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T는 갤럭시 AI 기능 업데이트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업데이트 방법과 함께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 생성형 편집 등 업데이트된 AI 기능들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KT 매장을 방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더불어 모든 고객에게 AI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Q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경품으로 ▲갤럭시 북4 Pro (1명) ▲갤럭시 워치6 40mm·버즈2프로 세트(10명) ▲키즈랜드 캠핑 이용권(100명) ▲외식상품권 5만원(100명) ▲KT WIZ 홈경기 티켓(1000명)▲영화 예매권(1000명) ▲네이버페이 2천원권(4000명)을 준비했다.
또한 서울, 인천, 대전, 청주, 대구, 부산, 광주, 강릉 등 전국 10개 매장에 ‘AI 특별체험존’도 마련한다.
AI 특별체험존에는 전문 체험 크루가 상주해 고객의 연령이나 직업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갤럭시 AI 활용 방법을 안내한다. 체험존에서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한 고객은 핸드폰을 꾸미는 폰꾸스티커와 엽서를 수령할 수 있고 AI 적용 모델을 개통하면 키링도 받을 수 있다.
KT 디바이스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일상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AI 기능이 적용된 단말이 확대돼 많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조금이라도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편하게 KT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