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타이거즈, '2024 시즌 팬북' 발간..새 사령탑 이범호 감독 인터뷰도 담겨

최창윤 기자 승인 2024.03.24 18:11 의견 0
KIA 타이거즈가 2024 시즌 팬북을 발간했다. 올 시즌 팬북은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담은 화보집 형태로 구성됐다. 24일 기아타이거즈에 따르면 팬북 표지는 강렬한 인상의 호랑이 이미지로 우승에 대한 선수단의 굳은 결의를 표현했으며 2024 캐치프레이즈인 ‘압도하라_Always KIA TIGERS’를 함께 부각시켰다. (자료=기아타이거즈)

[한국정경신문(광주)=최창윤 기자] KIA 타이거즈가 2024 시즌 팬북을 발간했다. 올 시즌 팬북은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담은 화보집 형태로 구성됐다.

24일 기아타이거즈에 따르면 팬북 표지는 강렬한 인상의 호랑이 이미지로 우승에 대한 선수단의 굳은 결의를 표현했으며 2024 캐치프레이즈인 ‘압도하라_Always KIA TIGERS’를 함께 부각시켰다.

선수단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새 사령탑인 이범호 감독의 인터뷰도 담겼다. 또 지난 시즌 경기의 주요 장면과 올해 스프링캠프의 훈련 스케치, 2024 시즌 응원단의 화보도 수록됐다.

올해 팬북은 구단 공식 상품 매장인 KIA 타이거즈 팀스토어에서 1만원에 판매된다.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내 매장에서는 홈 개막전인 23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6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온라인 팀스토어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