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 블리자드, 10주년 이벤트·컴투스홀딩스,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2.13 15:3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블리자드)

■ 하스스톤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는 하스스톤(Hearthstone)의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04년 서비스 시작한 하스스톤(Hearthstone)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회사는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각 직업별로 한 장씩 무료 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직업별로 해당 직업의 상징적인 주문 3종 중 하나를 발견하게 해주는 무료 카드들이 증정, 이를 통해 직업별 1개씩 총 11종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28일부터 진행되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생일 파티의 열기도 한층 달아오른다. 이 기간 중 관련 도전을 완료하면 황금 버전의 무료 선물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특별 생일 기념 동전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하스스톤 역사상 처음으로 게임 내 음악 사운드트랙이 플레이어에게 공개한다. 다음달 12일부터 음악 채널을 통해 하스스톤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회사는 연중 새로운 음악을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이클립스’ 신규 캐릭터 출시

컴투스홀딩스가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 신규 캐릭터를 출시하며 콘텐츠를 확대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오일렌슈피겔’이 등장한다. 마법사 ‘오일렌슈피겔’은 적을 약화시키거나 서로 부딪히게 만드는 주술을 지니고 있다. 적의 에너지를 감소시키고 상대방의 스킬 사용을 방해하는 특별한 능력도 가지고 있다. 오일렌슈피겔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단층 수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수로 1층을 클리어하고 수로 재화를 모아 특정 서번트나 장비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7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풍성한 성장 재화와 캐럿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성장재료 선택 상자를 지급하는 ‘영혼사냥’이 진행되며 레전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요정들의 연회’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