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영토 확장으로 성장 추구” 롯데글로벌로지스, 강병구 신임 대표이사 취임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2.05 16:04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가 강병구 신임 대표이사를 필두로 글로벌 물류 영토 확장을 추구하겠다는 비전을 내놨다.
롯데글로벌로스는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강병구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강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롯데글로벌로지스를 글로벌 물류 산업의 선두 주자로 만들어,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으로 탈바꿈시키겠다”며 “도전과 혁신을 통해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며 강력한 실행력으로 글로벌 물류 시장을 선도하는 롯데글로벌로지스를 만들겠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이러한 비전 달성을 위해 4대 실행전략으로 △혁신과 솔루션을 통한 선도적인 고객 서비스 차별화 △물류 영토 확장을 통한 글로벌 사업에서 비약적인 성장 추구 △고부가가치를 지닌 크로스보더 이커머스(국가 간 전자상거래, Cross border E-commerce)’ 물류 등 신사업 개발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 △내부 조직 간의 원활한 협력과 정보공유 및 외부 파트너,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을 제시했다.
강 대표이사는 “물류 네트워크를 고도화하여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겠다”며 “임직원이 최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성과에 대한 명확한 보상과 투명한 경영 환경을 통해 외형 성장과 내실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