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 이신근 회장의 따뜻한 손길로 체육인재 지원 강화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1.17 12:54 의견 0
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회장: 이신근)은 지난 15일 지역 체육인재들에게 1000만원의 체육인재 육성장학금을 기탁했다. (자료=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강원 횡성군 소재 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회장: 이신근)은 지난 15일 지역 체육인재들에게 1000만원의 체육인재 육성장학금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성금 기탁은 썬밸리 최형렬 본부장이 이신근회장 대신 참여해 횡성군 김명기 군수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회사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 체육인재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더 크고 발전된 미래 횡성의 주축이 될 인재들에게 꼭 필요했던 지원을 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를 본받아 지역의 기업들이 지역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지속하여 동반 성장을 이뤄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썬밸리 이신근 회장은 “우리 지역사회의 힘든 시기에 썬밸리가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드리고자 한다”며 “특히 체육 분야에서 훌륭한 인재들에게 미래의 가능성을 열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