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3천만원 상금..대한민국 쓱데이 국민용돈 100억 '스타필드·숫자조합' 퀴즈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01 11:34 의견 0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이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대한민국 쓱데이 이벤트가 화제다.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대한민국 쓱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토스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총 3천 5백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렸다.

첫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마트 주요 행사 상품들은 ○○년 전 전단가격보다도 싸다고 하는데요"이다. 정답은 10이다.

두 번째 문제는 "쓱데이를 맞이한 쓱닷컴의 역대급 트리플 구매 혜택은 총 ○○○억원의 국민용돈, 최대 ☆☆% 쿠폰 할인, 카드 △△% 청구 할인 이렇게 셋이라고 하는데요, ○○○+☆☆+△△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30이다. 

세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50종 캐릭터의 총 출동 캐릭터 퍼레이드와 초대형 럭셔리 요트 로드쇼, 미술작품과 인기 가전제품/완구 경매 득템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타필드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대한민국 쓱데이'를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오는 2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나 중국의 ‘광군제’에 버금가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의 날로 선보인다.

또한 ‘쓱 국민용돈 100억’ 이벤트는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만원 쿠폰을 선착순 100만 명에게 제공한다. 단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이벤트 기간 마지막 날인 11월 2일까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