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여행박사와 특별 이벤트..선착순 285명 7% 즉시 할인
최창윤 기자
승인
2023.12.18 12: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광주)=최창윤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박사와 연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2024년 3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광주은행 KJ카드로 여행박사 10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외여행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에 한해 선착순 285명에게 최대 7만원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광주 와뱅크’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박사 여행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은 KJ카드 개인회원(신용카드, 체크카드)에 한하며 기업카드, 기프트카드, 지역화폐는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용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KJ카드 개인신용카드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7개월까지 무이자할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 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트랜드를 파악해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