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알바몬과 '대한민국광고대상' 3관왕..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이정화 기자 승인 2023.12.05 12:12 의견 0
알바몬과 잡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3관왕을 거머쥐었다. (자료=잡코리아)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알바몬과 잡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3관왕을 거머쥐었다.

알바몬은 수상작 '알바몬으로 알바가' 캠페인이 농촌 할머니들이 알바몬을 통해 쉽게 원하는 알바를 찾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공개 한달여 만에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다. 리서치 전문기업 엠브레인이 운영하는 애드 컨슈머 리포트에서 TVCF 7월의 소비자 반응 'Grand Prix' 'GOLD' 'SILVER' 1, 2, 3위를 모두 차지했다.

잡코리아 수상작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캠페인은 이직이 보편화된 시대상을 담아 직급에 관계없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고민하는 직장인의 모습을 반전 드라마 형식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이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조회수 946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캠페인 기간 내 잡코리아 앱 신규 설치 건수가 15만회 이상 늘었다.

주현정 잡코리아 마케팅실 실장은 “앞으로도 좋은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을 이끄는 전 세대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 원하는 기업과 인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