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블랙프라이데이 동참..할인 행사 실시
하재인 기자
승인
2023.11.24 16:03
의견
0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가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미국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한다.
24일 산업계에 따르면 이커머스·패션·식품 업체들은 미국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올해는 이번달 24일에 해당한다.
위메프는 이날 하루 동안 ‘블랙프라이스데이’ 행사를 연다. ‘슈퍼블랙프라이스’ 코너를 통해 특가 할인 상품 8개를 공개한다. 의류·잡화·화장품 등 특가 제품은 매시간 ‘블프타임특가’로 소개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기본 7% 할인 쿠폰과 카드사 할인 13%를 더해 최대 20%의 혜택을 준다. 이날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3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티몬은 오는 26일까지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디지털·가전·뷰티 등 직접구매 아이템 1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24일에는 ▲구글 크롬캐스트 4K ▲일리커피 100캡슐 ▲구찌·끌로에 등 46종 향수 ▲나스·톰포드 립스틱 제품 등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제공한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통해 수백만 개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레노버 샤오신패드 프로 2023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 드리미 V11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토이 판타지 접시 등은 온라인 최저가로 마련됐다.
쿠팡은 24일 ‘가전·디지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어 와우 회원들에게 최대 75% 할인 혜택을 준다. 가전·디지털 브랜드 2000여개 제품에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비스포크·식기세척기 ▲LG전자 스타일러 ▲모리츠 선풍기형 전기히터 ▲페이스팩토리 LED 피부관리 등이 있다.
건강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아이허브는 오는 26일 오전 3시까지 8만원 이상 주문 시 총금액의 25%를 할인해준다. 장바구니 화면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계정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을 한다.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다음달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통해 나이키·아디다스·휠라·푸마 등 150여개 브랜드 신발과 의류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H&M은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24일 하루 동안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이틀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는 다음달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이랜드몰·무신사·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시그니처 패치집업·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한다.
한세엠케이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캐주얼·골프웨어·유아동복 등 패현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버커루와 NBA 등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수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피자헛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장 주문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만5000원 이상의 배달 주문을 구매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