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참가..오는 6일까지 홍보부스 등 운영

박순희 기자 승인 2023.10.01 10:28 의견 0
강원랜드가 강원특별자치도 고성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린 ‘2023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에 참가해 오는 6일까지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자료=강원랜드)

[한국정경신문(정선)=박순희 기자]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강원특별자치도 고성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린 ‘2023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에 참가해 오는 6일까지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1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번 엑스포에서 강원랜드는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획득 등 강원랜드의 ESG경영 대외성과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산림힐링재단이 운영하는 치유공간인 하이힐링원과 함께 우드버닝 체험존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준비된 나무 책갈피를 인두로 직접 그을려 원하는 문구나 그림을 새길 수 있다.

박영신 강원랜드 홍보실장은 “강원랜드는 천혜의 산림자연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친환경 경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홍보부스에 방문해 나무향기와 함께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유의 쉼’테마의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선정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2회 연속 선정되며 산림 힐링 웰니스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