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지역 업체와 손잡고 아파트 입주 점검 행사에 다양한 혜택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9.22 16:14
의견
1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화성산업이 새 보금자리 입주를 앞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체험의 기회를 준비했다.
화성산업은 아파트 입주 점검 행사를 대구 지역업체와 소상공인과 함께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4일 대구시 서구 평리동 해당 아파트 단지에서는 대구신세계백화점, 삼송빵집 등 지역 업체와 소상공인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바우처 6종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멤버스 바 커피 쿠폰, 삼성·LG전자 가전 구매와 연계한 상품권 및 할인 쿠폰, 주방용품·침구 구매와 연계한 상품권과 할인 쿠폰 등이다.
대구에서 탄생해 6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삼송빵집은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과 커피 음료 등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투아렉, 티구안, 골프 등 신차 전시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 석주사진관(중구 봉산동)은 즉석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캘리그래피(손 글씨) 업체인 사공혜지(북구 고성동)는 입주민 가족의 가훈을 캘리그래피로 구성해 전달한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새 보금자리 입주를 앞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업체들과는 상생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