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가 1천만원 쏜다..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흑당버블·프리미엄 찻잎' 강조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0.19 13:26 의견 0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이미지 (자료=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이벤트가 화제다.

19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토스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총 1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렸다.

첫 번째 문제는 "흑화당은 국내 최초로 매장에서 □□□□을 졸여 달콤 스모키한 최상의 맛을 낸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흑당버블이다.

두번째 퀴즈는 "깊고진한 커피원두와 흑당이 만나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흑화당의 시그니처 커피라떼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흑당커피라떼이다.

세번째 퀴즈는 "흑화당의 차TEA는 매일 엄선된 프리미엄 □□을 직접 우려내기 때문에 티백을 우릴 때 나오는 미세플라스틱 섭취로부터 안전합니다"이다. 정답은 찻잎이다

네번째 퀴즈는 "대리석의 아름다운 문양과 풍부한 크림이 들어간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신메뉴로 타로, 초콜릿, 녹차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이다. 정답은 마블밀크티다.

다섯번째로 제시된 퀴즈는 "보송보송한 눈꽃 같은 폼이 올라간 흑화당의 따뜻한 신메뉴는 □□□□ 타로밀크, □□□□ 초코밀크, □□□□ 녹차밀크 입니다"이다. 정답은 스노우폼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