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천만원 상금..'아이더박보검패딩' 롱패딩은 스테롤플러스·여성은 아리아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0.17 13:29 의견 0
오퀴즈 이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아이더박보검패딩 이벤트가 화제다.

17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아이더박보검패딩이 검색어로 등장했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아이더박보검패딩과 관련해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매 시 정각마다 새로운 퀴즈로 찾아온다. 총 상금은 1000만원이 걸렸다.

이날 "2015년부터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스투키 다운은 매년 진화되어왔고 아이더의 OOOOO이다"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정답은 스테디셀러이다.

또 다른 문제는 "배우 이다희가 입은 아이더의 여성다운의 이름은 OOO이다! 풍성한 폭스 퍼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린 제품이며 롱기장과 엉덩이를 덮은 중간기장 2가지 형태를 선보인다'이다. 정답은 아리아이다.

12시 문제는 "남녀 공용 퀼팅형 오버핏 스타일에 가볍고 편안한 착장감을 자랑하는 헬리오 다운 자켓의 색상은 총 몇 가지인가?"이다. 정답은 4이다.

이어 "스포티한 스타일에 벤치 코트 재킷으로 활동성이 용이한 아이더의 대표 롱패딩 이름은 ○○○○○이다"라는 문제가 출시됐다. 정답은 스테롤플러스이다.

한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최근 브랜드 모델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