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호국보훈의 달 맞이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금리우대·커피쿠폰 등 혜택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6.05 08:38 의견 1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펼친다.

하나은행은 5일 호국영령의 ‘나라사랑정신’을 본받고 되새기자는 의미를 담은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하나은행)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손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터치’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하나은행은 이벤트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실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내맘적금’ 금리 우대 쿠폰을 선착순 3만좌 한정으로 제공한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 가입시 최대 5.0% (세전,1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의 군인 전용 적금 상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을 가입한 군인 장병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국가보훈처장이 발행한 신분증을 소지한 국가유공자가 영업점을 방문해 정기예금을 가입할 경우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나라사랑에 앞장섰던 호국영령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내맘적금’,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 등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를 통해 가입된 예적금 신규 가입 좌수당 1000원을 국가유공자 관련 공익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인과 국가유공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일반 손님들도 나라사랑정신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일깨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