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여름엔 럭셔리하게"..앰배서더 풀만·안다즈·더플라자·메리어트의 빙수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6.05 08:14 | 최종 수정 2023.06.05 09:18 의견 0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망고 탱고 패키지 (자료=앰배서더 서울 풀만)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여름에는 럭셔리 호텔 빙수!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여름 시즌 겨냥 빙수 패키지 출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제주 애플 망고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망고 탱고’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망고 탱고’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제주 애플 망고 빙수가 추가로 제공되어 호캉스에 시원함을 더해 줄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더 라운지 앤 바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고당도 제주산 애플 망고가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이국적인 향과 달콤한 과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다.

특히 고당도 애플 망고 선별을 위해 산지 직거래를 고수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거품을 뺀 가격 6만9000원에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애플망고 빙수 (자료=안다즈 서울)

■ 안다즈 서울 강남, 제철 망고 활용한 애플망고 빙수 출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제철 망고를 활용한 '애플망고 빙수'를 8월 31일까지 호텔 2층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에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애플망고 콤포트가 풍성하게 올라간다. 애플망고 콤포트는 망고, 바나나, 패션프루츠 등 다양한 열대과일이 들어가 깊고 진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고당도의 생 애플망고 하나가 통째로 올라가고 상큼한 망고 셔벗이 얹어진다.

사이드로 제공되는 망고 모양의 미니케이크는 코코넛 다쿠아즈, 코코넛 크런키, 애플망고 콤포트 그리고 트로피컬 무스를 겹겹이 쌓아서 만들어 부드럽고 크런키의 바삭한 식감이 느껴진다.

애플망고 빙수 가격은 8만 5000원이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호텔 2층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라운지 전통 팥빙수와 과일 빙수 (자료=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할매니얼 트렌드 반영한 전통 팥빙수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더 플라자가 운영하는 카페&바 더라운지(The Lounge)에서 여름을 맞아 전통 간식을 활용한 팥빙수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유통업계에서 ‘할매니얼’(노년층 패션, 먹거리 등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문화)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 중이다. KB국민카드 분석 자료에 따르면 20대의 떡·한과 매출액 비중은 2019년 5.5%에서 2022년 7.7%로 다른 연령대보다 비중이 늘었다. 같은 기간 떡·한과 매출액 증가율은 66%로, 전체 디저트 제품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이번에 출시한 더라운지 전통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인절미 가루와 팥, 우도땅콩 EBA 아이스크림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EBA(Everything But Artificial)는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재료를 공개하는 건강한 아이스크림으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감말랭이, 약과, 인절미는 전통 팥빙수의 풍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4만7000원이다.

통 파인애플 위에 망고 EBA 아이스크림과 망고 과육을 올린 과일 빙수도 판매한다. 16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망고를 통째로 썰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파인애플을 설탕에 넣고 조린 퓌레 소스와 코코넛 연유, 망고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6만5000원이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빙수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건강한 재료를 바탕으로 한 식음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썸머 빙수 뷔페 feat. 켈로그 프로모션 (자료=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썸머 빙수 뷔페’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바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조한 차별화된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뷔페식으로 선보이는 ‘썸머 빙수 뷔페 feat. 켈로그’ 프로모션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을 잡고 켈로그 상품들을 비롯한 다양한 토핑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직접 만들 수 있다.

즉석에서 갈아주는 얼음 위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D.I.Y. 스타일로 즐기는 빙수 뿐만 아니라, 켈로그와 콜라보한 디저트 류, 한끼 식사로 든든한 K-간식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디저트는 매일 다른 오늘의 케이크(Today’s special cake), 미니 레몬타르트, 녹차 구겔호프, 클라푸티, 생초콜릿, 피스타치오 무스가 준비된다. 켈로그와 협업한 디저트로는 크리스피 트릿, 스모어, 콘프레이크 쿠키 등이 제공 될 예정이다., K-간식으로는 피자, 떡볶이, 뿌링클 치킨 등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금·토·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한다. 최소 하루 전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4만9000원, 아이 2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