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국세청, 모범납세자와 함께하는 세정홍보 진행

SSG 랜더스 프로야구 시구?시타와 경기 관람

김선근 기자 승인 2023.06.02 13:20 의견 0
인천지방국세청이 인천SSG 랜더스필드 야구장에서 제57회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한 기업대표와 함께 야구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와 세정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인천지방국세청)

[한국정경신문(인천)=김선근 기자] 인천지방국세청(청장 민주원)은 지난 1일 인천SSG 랜더스필드 야구장에서 제57회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한 기업대표와 함께 야구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와 세정홍보 활동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민주원 인천지방국세청장은 야구 관람에 앞서 모범납세자들과 환담회를 갖고 성실납세와 사회공헌으로 국가경제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납세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구는 성실납세를 실천하고 직접 고용과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해 건설산업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주식회사 우창건설 이성준 대표가 시타는 민주원 인천지방국세청장이 했다.

인천지방국세청은 야구장 대형 전광판을 통해 성실납세 감사 영상을 송출하고 경기 시작 전 야구장 1층 광장에 홍보부스를 마련해 야구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세금포인트 제도와 편리한 국세증명 발급 안내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인천지방국세청 관계자는“앞으로도 성실납세자가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국민을 웃게 하는 적극 행정으로 지역 내 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지역경제의 활력을 높이도록 세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