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 가능하게..‘센스톤 쿼츠’ 시리즈 리뉴얼

하재인 기자 승인 2023.05.31 15:29 의견 0
KCC글라스가 ‘센스톤 쿼츠’ 시리즈를 리뉴얼해 12종의 디자인을 새로 추가했다. 사진은 주방 상판과 벽면에 센스톤 쿼츠 비너스를 시공한 모습 [자료=KCC글라스]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KCC글라스가 ‘센스톤 쿼츠’ 시리즈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의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했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센스톤 쿼츠’ 시리즈를 리뉴얼했다고 31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인테리어 고급화 추세에 따라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 재건축 현장에 채택되고 있는 제품이다.

▲굵은 석영을 활용한 칩 디자인 ‘디럭스’ ▲석재 고유의 물결무늬를 구현한 숏 베인 디자인 ‘프리미엄’ ▲대형 석재의 물결무늬를 옮긴 롱 베인 디자인 ‘럭셔리’의 3가지 다지안 타입 제품들로 구성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2종의 새로운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센스톤 쿼츠는 54종의 디자인으로 새로 구성됐다.

신규 디자인 제품들은 ▲수성을 뜻하는 칩 디자인 ‘머큐리’ ▲화성을 뜻하는 숏 베인 디자인 ‘마스’ ▲명왕성을 뜻하는 롱 베인 디자인 ‘플루토’ 등 각 디자인의 명칭을 행성에서 따와 기존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이 대폭 추가되면서 센스톤 쿼츠를 이용한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며 “홈씨씨 인테리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랜들에 맞춰 이를 대표하는 디자인의 인테리어 스톤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